피읖 파주타이포그라피배곳 위키

내부순환채널

소개

-피읖에서 누가 치즈 돈가스를 좋아하는지부터 만원 한 장이 꽂히지 못한 고사상 돼지 대가리의 위치라든지, 나쁜 사람이 되지 않기 위해 나눈 대화 내용까지, 파티에서 발견할 수 있는 취향, 파티전용 물건의 자취, 고민들은 비균일하게 밀집해 있다. -피읖을 전개하는 방식 역시 위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수집될 수 있을 것이다. 피읖의 모습과 성격은 쓰는 사람에 따라 사전, 매뉴얼, 작업 아카이브, 일기장, 메모장, 낙서장, 작업 공간, 오버룩 호텔 정원 등으로 달라진다. 파티 구성원들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개인적이고 사적인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게 다음과 같이 내부순환채널을 만들었다. 여기 편성표가 있다.

예시

-어쩌면 당신은 피읖을 자기도 모르게 자기에 맞게 튜닝하고 커스터마이징하는데 능숙해질지도 모른다. 아마도 본인이 원하는 링크#태그 등을 본인의 이름이 적힌 항목으로 끌어와 즐겨찾기하며 사용하고 필요할 때 들를 수도 있을 것이고, 당신은 잊어버린 물건을 #찾습니다 태그로 피읖하며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. -어쩌면 당신은 당신이 애정하는 시나 가사, 연극 가사를 피읖 문법에 맞게 풀어쓰거나 축약하거나 필사를 할 수도 있다. -어쩌면 당신은 오버룩 호텔 정원에서 갑갑함을 덜기 위해 시기적절하게 벌목을 하는 처음 버튼 엔지니어로 활약할 수도 있다. -어쩌면 당신은 본인의 이름이 적힌 항목 항목에서 혹은 예명으로 작업 공간에서, 또는 익명으로 당신이 원하는 그 항목에서 문예지를 꾸려나갈 수도 있고, 등단을 시도해볼 수도 있다. -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일기장의 기록을 모스 부호로 변환해 SETI에 전송할 수도 있다. -어쩌면 당신은 파티 누군가의 행적을 쫓아 평전을 작성할 수도 있다. -어쩌면 당신은 피읖에서 이 하이퍼링크의 벽돌을 쌓는 것의 재미를 알아채고, 나름의 이미지를 만들 줄 아는 사람일 수도 있다.

시 쓰기 학기말 발표 우리가 멋짓는 배곳 사전정연지거위메모장 마친 보람야수오빵등불 네트워크 매뉴얼티티김건태축구는 내 친구원레터 초기 덕후 4대천왕일기장오버룩 호텔의 정원메모장 파티 누군가윤재희의 망치가끔 밥이나 먹자. 형이 살게.